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줄눈닷컴 제품을 사용한 분들의 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 시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노종근 (ip:)
  • 평점 5점  

욕실줄눈이나 실리콘작업을 셀프로 시도하시는 대부분의 구매자는 성취감과 아을러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끼고자 하는 마음일 것입니다.

저 역시 같은 생각으로 온라인샵을 기웃거리다가 이곳을 알게 되었고 온라인샵 대부분이 신뢰를 바탕으로 판매하눈 것으로 믿고 있기에

그 중 나은 샵이겠거니하고 10만원정도 재료를 구입하여 작업을 시도하면서 재료품질에 대한 불쾌한 일이 발생하였기에 항의해보았지만

상식 이하의 답변만 있을 뿐, 추가 질문에는 응대도 안하는 등의 비양심적인 판매행위에 대해서 정보공유하고자 몇자 적으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1.크리스탈 실리콘 이벤트 할인 판매품은 사용기한이 6개월 이상 지난 제품을 아무런 언급없이 2월중순까지 판매 배송하고는

  반품문의 시 개봉하지 않은 제품이라 아무런 하지가 없으며 이상 있으면 교환해준다는 언급만 있을 뿐,

  개봉 사용 중 유효기한 경과로 인한 고점도 때문에 실리콘작업이 엉망으로 되었다는 항의 글을 올린 결과,

  타 구매자 눈이 무서웠는지..? 사과글과 함께 원하는 대로 해준다는 답변만 적어놓고 아직까지 어떠한 조치도 해주지 않고 있는 샵 입니다.

  그래도 뒤끝이 찝집했는지..? 동 제품은 품절로 판매중단한다고 표시해 놓았네요..

  유효기한이 경과된 실리콘은 점성이 높아질 뿐 아니라 변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실리콘 작업이 불가하기 때문에 판매자체가 불법 입니다.

2.다가러 초경로터리바도 국산품이고 품질이 우수하다는 선전문구만 믿고 타 사이트 보다 몇배 비싼 가격으로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지만

  줄눈 2~3줄정도 작업하는 시점에서 절삭부분이 모두 마모되어 더 이상 사용불가한 상태로 되는 조악한 저질품입니다.

  작업을 계속해야 했기에 할 수없이 인터X크에서 판매하는 개당 2,500원에 판매하는 독일(중국oem)산을 몇개를 다시 구매하여 같은 작업을 하였는데

  1개만으로 욕실 2곳 줄눈제거작업을 모두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국산이고 품질이 어떻게 우수하다는 것인지? 신뢰할 수가 없는 샵 입니다.

3.많은 개별 온라인샵들도 예외는 아니지만.. 이곳 역시 물품하자성이나 반품요청 등의 정보를 구매자끼리 공유하지 못하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해두었네요.

  그렇게 해야만.. 어떤 문제점들이 있는지.. 구매자들은 전혀 알 수 없을테고 판매자에게 유리한 답변만 남겨 놓을 수 있을테니까요..

  한가지만 더 팁을 드린다면.. 5만원 무료배송에 혹하지 마시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실려면 대형샵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판매자가 물품 하자성 원인을 제공할 경우, 처리를 깔끔하게 하지 않으면 메인 고객센터를 통해 강력히 항의하면 즉각 처리 시켜줄 수 밖에 없거든요.


한마디만 덧붙인다면.. 저는 앞으로도 줄눈닷컴의 진정한 사과와 당연한 피해보상을 하지 않는 한, 사실에 입각한 줄눈닷컴의 상술에 대해 지속적으로 언급할 예정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